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친구와 주말 데이트 추천!! [강화도 핫플! 조양방직 카페]
    Daily-Life 2019. 7. 7. 20:15

    안녕하세요~ 안짱입니다^^!

     

    여자 친구와 주말에 드라이브 겸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바로 강화도의 핫플 조양 방직 카페!! 저도 처음 가보았는데 다른 카페와 달리 볼거리도 많고

     

    새롭더라고요... 그냥 새로워요ㅎㅎ...

     

    영업 시간은 11:00~22:00 까지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7.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조양 방직 카페의 지도입니다^^.

     

    출발!!!

    저흰 인천에서 출발할 때 대략 50km 정도 나오더라고요!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의 나들이라서

     

    한층 더 설렜네요ㅎㅎ

     

     

    주차장

    주차 걱정은 절~~ 때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ㅋㅋㅋ.... 무슨 학교 운동장 크기 정도? 아무튼 무지무지 커요..

     

    주차비용도 무료예요^^!

     

    건너편에서 본 조양방직 입구!!

    음... 내리자마자 입구를 보았는데 잘못 온건가...? 생각 들더라고요 ㅋㅋㅋ 일단 핫플이라니까

     

    믿고 들가 보기로 했습니다.!!

     

    관광안내도

    들어가기 전에 입구 옆에 관광안내도가 있더라고요~ 카페 다 즐기신 분들은 안내도 보고 강화도 드라이브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조양방직 입구!

     

    오오..! 역시 겉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되나 봐요 ㅎㅎ 정말 색다른 카페예요.

     

    입구부터 빈티지 스멜~

     

    조양방직 내부!

    더운 날씨에도 사람이 많네요~ 핫플은 핫플이네요 ㅎㅎ. 사진 찍는 분들도 많고 나이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조양 방직 까페를 즐기고 계시네요~

     

     

    저희두 커피 사들고 일단 휴식!

     

    여기 조양방직 카페는 앉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앉아서 커피를 마실수 있어요!!

     

    정해진 자리가 있는 게 아니랍니다~

     

     

     

    흡연장에 있는 성냥ㅋㅋㅋㅋ

    담배 피우러 왔는데 성냥도 있네요 ㅋㅋㅋㅋ 콘셉트 제대로 잡았네요

     

    아! 물론 여자 친구는 안 핍니다^_^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기!

     

    정말 이쁘죠? 가보시면 더 이뻐서 사진만 찍게 될 거예요..

    빈티지~

    2층에 올라가서 쉬셔도 되고~

     

    건물 내부에 들어가서 에어컨 쐬면서 쉬셔도 돼요~

     

    기저귀 가는 곳!

    저렇게 기저귀 가는 곳도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쁘죠?

     

    조양방직 다양한 사진!

    깜짝이야 ㅋㅋㅋㅋ진짜 강아지인 줄 알았네요. 찍을 땐 몰랐는데 퀄리티 좋넵....

     

     

    오래된 피아노!

    조양 방직 카페를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오래된 물건이 정말 정말 많아요 ㅎㅎ

     

    살면서 못 보던 물건도 있고 가보시는 걸 추천~

     

    커피 반납하는 곳

    다 드신 커피는 조양 방직 안에 카페가 여러 곳 있는데 카페마다 반납처가 따로 있어요~

     

    다 드시고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건물 내부 쉬는곳~

     

    더운 날은 비추,,, 후덥지근해요 ㅎ휴ㅠㅠㅠ 에어컨 틀어주는 곳이 짱이지요

     

    에어컨 빵빵한곳!!!

     

    다들 더위에 지쳤는지 에어컨 빵빵한 곳으로 오더라고요 ㅎㅎㅎ

     

    저희도 더워서 들왔습니다 ㅠㅠㅠ

     

    가장 신기했던 버스!

    커피를 사고 저 버스 안에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ㅋㅋㅋ

     

    요렇게 앉아서 쉬셔도 됩니다!

    하지만 폭염 탓에 오래 앉아있진 못했습니다....ㅋㅋㅋㅋ

     

    시원할 땐 최고일 듯....

     

    가장이쁜 여자친구~

     

    마지막으로 가장 이쁜 저의 여자 친구입니다!!ㅎㅎㅎ

     

    조양 방직 카페 여자 친구와 가는 거 강력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