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돈까스 맛집! [여자친구와의 저녁식사 & 인천 제물포 돈까스 맛집 & 돈가스 배달 포장]
    Daily-Life 2019. 7. 8. 21:59

    안녕하세요~ 안짱입니다!

     

    낮에는 폭염 탓에 엄청 덥지만 저녁 되면 바람이 꾀 시원하게 부내요~

    시간 날 때마다 물 꼭 챙겨 드시고 몸 건강 챙기세요!

    오늘은 제물포 맛집! 아시는 분은 다아시는!

    돈가스, 국수 잘하는 모미락으로 여자 친구와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저희는 제물포점 모미락 자주 가요ㅎㅎㅎ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7.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모미락 제물포점 지도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

    저희는 거리가 가까워서 차 타고 5분 내외라 자주 가서 먹는 맛집입니다 ㅎㅎ

     

     

    돈까스,국수 전문점 모미락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모미락 음식점입니다!.

    일부러 역에서 나오고 바로 찍었어요~

    제물포역 14번 출구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고 길거리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메뉴판!

     

    모든 음식점? 메뉴판마다 핫한 음식은 [Hit] 적혀있죠~?

    최소한.. 재가 간 음식점들은 적혀있더라고요..^^ㅋㅋㅋ

    메뉴판 추천음식을 다 먹어본 게 아니라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긴 힘들 것 같아요!

    저는 항상 먹는 것만 먹는 스타일이라,,, 여자 친구는 뭐든 잘 먹고요 ㅎㅎ

    저는 항상 시키던 치즈 생 돈가스 = 8500원!

    여자 친구는 세트메뉴 중에  비빔국수+돈가스(소) = 8000원!

     

    주문 완료!

     

    내부사진!

     

     

    모미락 음식점 내부사진입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식사하시는 분들이  항상 많더라고요.

    만석일 때도 많고~ 치즈돈가스 품절일 때도 많고~

    저번에 갔을 땐 치즈 생돈가스가 품절이라 치즈 없이 먹은 기억이 있네요 ㅠㅠ...

     

     

     

    셀프바!

     

    모미락 모든 지점이 셀프인가? 음... 저는 제물포점만 이용해서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눈치 없이 밑반찬 계속 먹을 순 있어요 ㅋㅋㅋㅋㅎ

    벨 누르고 저기요! 안 불러도 됩니다...

    그리고 김치도 맛있더라고요... 은근 중독

     

     

    심지어 밥도 무한리필...

     

    밥통에도 무! 한! 리! 필!

    처음부터 왕창 가져가시지 말고 부족하시면 또 가져가시면 돼요~

    저는 돈가스만 먹으면 배불러서ㅓ,,,, 퍼본 적은 없어요ㅎ

     

    안남길 만큼만..ㅎㅎ

    첫 시작은 요만큼만!!

    먹다 부족하면 가지러 가면 되니까요~ 눈치 안 보인다 해서 막 가져오면 안 되는 건 다들 아시죠~?ㅎㅎ

    안남길만큼만!!

     

    저의 치즈동까쓰~~!

     

    흫흫흐ㅡ흐.....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시죠?

    넵,,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모미락 추천드립니다...

    먹다가 소스 부족하시면 소스 더 주셔요~

     

     

    여자친구의 비빔국수 SET!

     

    풍족하네요 정말 ~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저렇게 먹고 계산할 땐 2만 원도 안 넘었으니까요~

    여자친구 먹는 모습은 언제 봐도 사랑스러운 거 같아요 ㅎㅎㅎ

    아 그리고! 혼자 밥을 즐겨 먹는 것(혼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모미락 추천드려요!

     

    혼자 와서 식사하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출처//네이버

    포장도 가능하니 자리가 만석일 경우엔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가끔 품절되는 음식도 있으니 전화 한번 해보시고 가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