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파케티,파스타전문점 비스트로J [인천 구월동 맛집 여자친구와의 저녁식사 구,빈체로]
    Daily-Life 2019. 7. 12. 00:02

    안녕하세요~ 안짱입니다 :)

    오늘도 여자친구와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왔습니다.!!ㅎㅎ

    일주일 전부터 가기로 한

     

    비스트로J

     

    스파게티 및 파스타 전문으로 한 음식집인데요!.

    여자 친구는 파스타를 좋아하여 드디어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7.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비스트로 J의 위치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클릭 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인천 하면 부평 혹은 구월동에서 자주 데이트하시지요?

    근처엔 CGV 영화관도 있어서

    영화 보시고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네이버

    *운영시간

    매일 11:30~22:00

    Last order 21:30

     

    Last order 시간이 21시 30분이니 영화를 보시더라도 끝나는 시간 고려하시고요,,,ㅎㅎ

    영화 보시기 전에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

     

    비스트로J

    저희가 방문한 비스트로 J의 외관 모습입니다.!

    인천 CGV 근처 아웃백과 같은 신현 플라자 건물 1층에 위치해있어요!

     

    비스트로J 정문

    독특한 점이 정문이 바깥에 있는 게 아니라

    건물 안쪽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헷갈리지 않게 조심!

     

    *주차장은 아웃백 주차장을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1시간 무료주차 가능*

     

    들어와서 앉자마자 빵을 주시더라고요~ 빵 먹으면서 메뉴를 골랐어요.!

    그릇과 수저 및 포크도 깨끗하고요 청결상태는 만족!!

     

    비스트로J의 센스..!

    가장 놀란 점이 여성고객님의 응급상활을 대비해 여성용품 준비 완료!

    여성용품뿐만이 아니라 다양하게 손님을 위한 친절함이 보이네요.

    정말 비스트로J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네요..ㅎㅎㅎ

     

     

     

    메뉴판

    메뉴가 정말 많아요... 선택 장애는 고민하고 또 고민합니다....

    그나저나 마늘바게트 빵 맛있네요,,,ㅋㅋㅋㅋ 어쨌든

    여자 친구는 까르보나라 = 9,500원!

    저는 매콤 통새우 파스타 = 11,800원!

     

    주문 완료!

     

    음료수는 주문 시에 말씀드리면 됩니다. 무료니까요 ~ 메인 메뉴당 택 1

     

     

    음료수도 대빵 커요

    크,,, 음료수도 엄청 커요ㅎㅎㅎ

    여자친구의 레몬에이드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레몬에이드 시켜야겠어요.

     

     

    매콤 통새우 파스타

    저의 매콤 통새우 파스타!

    새우도 통통하고 양도 많았어요. 가격 대비 굿!!

    저는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편인데 맵진 않고 새콤달콤 하더라고요 ㅎㅎ

     

     

    까르보나라

    여자 친구의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하면 생각나는 건 군대서 PX 가서 냉동으로 먹었던 것만 생각났는데

    한입 먹어보니 전문점은 틀리는구나~ 싶더라고요. 맛있어요!!

     

     

    재가 젓가락 없냐는 말에 "파스타는 말이야 이렇게 먹는 거야"라는 여자 친구 ,,,

    파스타집 안 가봤는데 저렇게 먹기도 힘들더라고요 포크로 왕창 퍼먹었어요 ㅋㅋㅋㅋ

     

    가게내부

    여러분들을 위해 재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ㅎ

    가게 내부도 고급지고 디자인이 참 이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으니 한번 방문하셔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여자 친구 덕에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네요.

    구월동 데이트 시 꼭~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