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친구와 같이하기 좋은게임! 메이플스토리2!!
    Game- Information 2019. 7. 2. 00:32

    안녕하세요~ 안 짱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여자 친구와 같이하기 좋은 게임 하나를 추천해드리고자!! 글을 써봅니다.

    여자 친구와 피시방을 자주가 신 분!

    여자 친구와 할만한 게임을 찾으시는 분!

    게임에서도 데이트가 가능한 메이플스토리2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메이플스토리2//출처 넥슨

    메이플스토리2의 이미지입니다.

    사진만 봐도 아기자기해 보이시죠? 여자라면 좋아할 그래픽 게임입니다.

     

    '메이플스토리2 할빠에 메이플스토리를 하고 말지~'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 또한 그런 소릴 여자 친구에게 했습니다.

    그로 인해 여자 친구 또한 메이플스토리2 말고 기존 메이플스토리를 같이했지요.

    (아 원래 여자 친구는 메이플스토리2 유저입니다.)

    같이 메이플스토리를 하는데 너무너무 개인플레이? 가 많았어요.

    여자 친구랑 하는데 서로 다른 곳에서 사냥하고 같이 커뮤니케이션하는 시스템이 별로 없더라고요?

    제가 메이플 초보라 그런가...?? 깊게 해보질 않고 접었네요 ㅎㅎ

     

    서로 접은 상 태서 같이 할만한 게임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재가 여자 친구가 하는 메이플스토리2를 하겠다고 했어요.!

     

    캐릭터들도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더라고요.. 무자본으로 충분히 할만하고요!

    일단 다른 게임에서는 코디 혹은 스킨 돈 주고 사지만 메이플스토리2는 자신이 직접 디자인도 가능하고!

    디자인해서 직접 입힐 수도 있어요~

     

    아기자기한 캐릭터!

    여자 친구랑 메이플스토리2를 시작하고 나선 주말엔 PC방이 빠지질 않네요 ㅎㅎㅎ

    접속하면 여자 친구랑 파티해서 퀘스트 하다 보면 15분마다 열리는 미니 게임하고~

    캐릭터 꾸미고, 던전 돌아서 스펙 업하고 할거 많아요 ㅎㅎ

     

     

    일단

    메이플스토리2는 여러 콘텐츠가 많습니다!.

     

     

    낚시 컨텐츠

    사진이 낚시하는 장면 하나이지만

     낚시 외에도 15분마다 OX퀴즈, 스프링 등등 여자 친구와 즐길거리가 다양합니다!.

    그리고 50분마다 하는 군단전! 많은 몬스터가 몰려와서 가운데 있는 넥서스? 같은걸 지키는 콘텐츠도 있고요.

    마을마다 돌아다니며 마을 퀘스트 별 주는 거 깨셔도 아이템 얻는 것, 채광 그리고 채집 등등 저도 아직 못한

    콘텐츠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ㅎㅎ.

     

    우선 게임을 하려면 컴퓨터 사양을 알아야겠죠

     

    메이플스토리2 권장사양을 알아볼까요?

     

     

    최소사양
    권장사양

    메이플스토리2를 즐기시려면 시스템 권장사양이 최소와 권장 저 옵션을 맞춰줘야 원활하게 돌아가실 거예요.

    그래도 메이플스토리2가 2015년에 출시됐으니 요즘 컴퓨터에는 원활하게 돌아갈 듯하네요.ㅎㅎ

    뭐... 저처럼 여자 친구랑 하시는 분들은 피시방 가서 하실 테니 크게 신경 쓸 필욘 없으실 듯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