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파온라인4 여름방학 이벤트 [신규/복귀 정착지원]
    Game- Information 2019. 7. 23. 22:46

    안녕하세요~!

    안짱입니다^^:)

     

    저는 피파온라인3 하다가 피파온라인4가 나오면서 한동안 쉬었다가

    7월 초에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재가 시작했을 땐 다른 템을 받았지만요..ㅠㅠ

    이번 이벤트에 시작할걸 그랬어요.. 그전의 신규/복귀 이벤트들보다 템을 더 좋은걸 주더라고요.

     

    한 달 전에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 핫스퍼팀이 챔스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여 결승까지 갔지만

    아쉽게 결승에서 리버풀에게 패배를 당했죠 ㅠㅠ...

    그 이후로 토트넘의 델리 알리 선수의 팬이 되고 옛날에 즐기던 피파온라인이나 해보자 하고 설치를 하였습니다.

    피파온라인 3 보다 어렵긴 하지만 조금 하다 보면 손에 익고 재미있더라고요!!.

    아직도 후회스러운 게 조금만 참았다가 시작할걸... 생각합니다.ㅎㅎㅎ

     

    출처//넥슨

    우선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조건을 확인해야겠죠.

    이미지가 안보이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글로도 적어놓을게요.~

     

    [신규 유저]

    2019.07.18(목) 00:00 이후 처음 생성한 구단주

     

    2018.05.03(목)~2018.05.13(일) 기간 동안 구단주 선점 이벤트에 참여하였으나

    이후 한 번도 게임(PC & 모바일)에 접속하지 않은 구단주

     

    [복귀 유저]

    30일 미접속 : 2019.06.18(화) 00:00 ~ 07.17(수) 23:59까지 게임(PC & 모바일) 접속이 없었던 구단주

     

    그냥 정리를 하자면 오래 접속 안 한 분 OR 새로 가입한 신규 유저이면 되겠네요.

    자, 이제 이벤트 참가 조건이 성립이 되면 아이템을 수령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넥슨

    이벤트는 7월 18일 ~ 8월 28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아이템은 총 2주 동안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늦어도 8월 14일 까진 시작 하셔야겠죠..?

     

    참, 아이템을 받기 전 이미지를 보시는 바와 같이 미션이 존재합니다.

    각각 일차 미션은 다 다르니 꼭 접속하셔서 읽어보시고 미션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일단 1일 차 보상만 봐도 여름 방학 기간이라서 그런지 그전의 신규/복귀 이벤트들보다

    더 많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네요.

     

    출처//넥슨

    4일 차 미션 "대표팀을 생성하세요."을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넥슨캐시 1만 원을 지급해주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받아간 관계로 이미지에 쓰여있듯이 소진 시 1,000 FC로 대체 지급이라고 쓰여있네요.

    단지 1만 원 화폐단위로는 못 받지만, 피파온라인4 에서 쓸 수 있는 1,000FC는 받으니 크게 상관은 없을듯해요.!

    1,000FC는 피파온라인4 게임상에선 1만 원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SCOUT 2019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되어 쌓인 포인트로 통하여

    선수 영입권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약 보상 눌러서 이벤트 보상받으시고, 2주마다 주는 보상도 챙기시면 됩니다.

     

    이번엔 PC방에서 플레이할 시, 주어지는 보상도 새롭게 바뀐 이벤트입니다.

    30분 간격으로 열쇠를 얻을 수 있으며, 지급받은 열쇠의 개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열쇠 상자 (1, 3, 6, 10개)

    총 4개 중 한 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황금열쇠는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열쇠를 모으면서 누적 보상도 같이 받으면 일석이조!

    피시방 가셔서 게임하시고 누적시간 확인하셔서 보상 꼭 받으세요.!!

    10시간 접속 게임머니가 1000만 BP를 주네요..ㅎㅎ

     

    스카우팅 네트워크라는 이벤트입니다.

    이건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게임 플레이하고 끝날 시, 1명 1명 채워집니다.

    피시방 가서 플레이할 경우 추가 횟수가 주어지며 주말 또한 추가 횟수가 주어집니다.

     

    이강인 선수의 사진이 걸려있는!!!

    선수팩 DIY 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

     

    음... 그냥 켜놓고 있으면 된다는 뜻이네요.

    PC방에서 플레이 시 플러스되는 것도 있고, 이번 이벤트는 PC방에서 해야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겠네요.~

    여러분들도 이벤트 참여해서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맞춰서 피파온라인4을 즐겁게 플레이하세요.!!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